리뷰하기

김행복 6번째 생일파티 했어요. / 만족스런 강아지 케이크 후기

김아옹 2021. 8. 2. 19:31
728x90
반응형

 


2021.07.30 - [일상 남기기] -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존재 김행복. 사랑해 행복아♥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존재 김행복. 사랑해 행복아♥

오랜만에 행복이와 아침 산책을 했다. 아침 일찍 나가는게 저녁보다 덜 더운듯해서 도전해봤는데 갈수록 해가 쨍쨍해져서 1시간 밖에 못하고 돌아왔다. 행복이와 가족이 된지도 6년이다. 세월

kima0.tistory.com


 

행복이의 6번째 생일을 맞아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요즘에 '개이크' 라고 한다네요.  😆

 

'코코베이커리' 라는 곳인데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주문하면서 믿고 맡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먹는거면 아무곳에서나 주문하겠지만

강아지 동생이기 때문에 진짜 심사숙고해서

주문했답니다. 행복아 언니 마음아니?

 

네이버 스토어팜이나 인스타그램에서

디자인 확인하고 사장님께

애기 사진과 하고 싶은 디자인 

설명해드리고 사이즈 선택하면 끝!!

 

주문하고 일주일만에 받은 것 같아요.

주문을 늦게해서 받고 싶은 날까지 도착할지

조마조마 했었는데 약속한 날에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코코베이커리

분홍생 예쁜 상자에 와요.

아이스박스에 흔들리지 않게 잘 왔어요.

케이크 상자도 너무 귀여워서

심쿵 했어요. 🤩

 

 

 

 

 

코코케이크 주의사항

행복이꺼니까 이런 주의사항

꼼꼼하게 읽어줍니다.

충분한 설명이 있어서 좋았어요. 

행복아 맛있게먹어 🧡

 

 

 

 

 

케이크 옆모습 보이세요?

제가 생각한대로 너무 잘왔어요.

 

 

 

 

 

 

행복이 얼굴좀 보세요.

행복이가 프렌치불독에다

털이 약간 호피식으로 

섞어서 표현하기가 어려운데

진짜 섬세하게 해주셨어요.

특징을 잘 잡아주셔서 감동 

진짜 요즘 별게 다있네요. 😮

우리 행복이 앞으로 언니가 

뭐든 다해줄게 💙

 

 

 

 

 

서비스

서비스로 주신 강아지 쿠키 

쿠키도 귀엽네요. 쿠키 냄새가 너무 좋아요.

저도 살짝 먹어봤는데 담백해요. 

강아지 쿠키니까 사람이 먹어도 

아무 문제 없겠죠? 😅 냠냠 

 

 

 

 

 

 

 

 

 

 

심쿵 조심하세요

 주인공 납십니다.

오늘의 주인공

김행복씨 납십니다.

두구두구 천사야 나와랏~! 

 

 

 

 

 

 

 

 

 

 

 

하이 김행복?

어리둥절한 행복이 

행복아 너 오늘 생일이야

너무 축하해 내새끼 🧡

 

 

 

 

 

생일 축하합니다~~

열심히 노래불러주고 사진 찰칵

사진 찍는거 싫어하는 울 행복씨

한번만 찍자 ~~~ 

 

 

 

 

아이 이뻐라 

행복한 생일파티였어요.

 

 

 


케이크 사이즈 🧡

S 11cm (가로)x 4~6cm(세로)
M 11.5cm(가로)~x 8~9cm(세로)

필링은 닭, 오리, 연어
선택할 수 있어요. 

 

 

 

 

행복이는 오리를 제일 좋아해서

오리로 선택 했습니다. 😁

입맛이 까다로운 여자인데 

맛있게 잘 먹어서 좋았어요.

자세한 가격은 코코베이커리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

 

 


코코베이커리 (naver.com)

 

코코베이커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좋은 재료로 만드는 강아지케이크&베이커리전문점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