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

네네치킨 / 청양마요치킨 인생치킨 등극함.

김아옹 2021. 8. 1. 22:12
728x90
반응형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마요소스 맛의 대조화!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18,000원

 

다리반/날개반으로 변경

 

+2,000원


 

네네치킨에 청양마요치킨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진짜 우리나라 쩝쩝박사님들 존경합니다. 🐷
청양+마요 라니 완벽조합이죠..
바로 후기 갑니다.

 

 

 

 

오랜만이야 네네치킨

네네치킨은 정말 오랜만이에요.

안본 사이에 신메뉴 너무 많이 나왔네요.

레드마요치킨은 또 뭐지.. ?

먹을 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닭이 너무 싱싱하네요.

소스 모자라면 큰일나는 병에 걸린 저는

소스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원래는 소스 2개 준데요. 

리뷰 이벤트로 받은 미니핫도그 3개 귀여워라 💛

 

 

 

 

 

양파랑 청양고추도 구성에 있어요.

사진찍으면서 이거 인생치킨 각 나온다고

예언했습니다. 

 

 

 

 

 

양파와 청양고추 다 부어줍니다.

양파도 넘 싱싱 그자체

맛.있.겠.다.

 

 

 

 

청양마요 소스 아낌없이 부어주기

소스는 많아야 옳아요..

 

 

 

 

 

다리에 양파랑 소스 올려먹기 권법입니다.

청양마요 치킨 제 인생치킨 입니다.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소스 자체에도 매운 맛이 있어요.

진짜 맛있게 매콤한 청양고추 맛이 나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마요라서 느끼할법 할때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느끼함을

중화시켜줍니다.

한마디로 존.맛 이네요.

1위 치킨 등극 완료.

네네치킨 앞으로 주시하고 있어야 겠어요🍗

진짜 맛나게 먹었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