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

무모한 초밥 / 무모한 메가초밥 먹어본 솔직후기. 무모하긴 하다..

김아옹 2021. 7. 29. 15:37
728x90
반응형

요즘 주변에 무모한 초밥이 하나씩 다 생기고 있더라고요.

초밥이 최애 음식인 제가 안먹어볼수가 없죠.

가격과 양에서 가성비가 좋아 무모한 이라는 수식어를

붙힌듯 한데 과연?

초밥은 해산물이다보니 싱싱함이 생명이여서

반신반의 했습니다. 😏

 

 

 

 

무모한 메가초밥 19,900원

무모한 메가초밥 19,900원

양념김치 추가 800원

종류별대로 먹어보고자 무모한 메가초밥을 주문했어요.

양념김치 광어초밥 만들어 먹으려고

양념김치도 추가! 

 

 

 

 

 

 

장국 2개, 추가 주문한 김치가 보이네요.

생각보다 어마어마한 크기에 깜짝놀랐어요.

초밥 32개 얼마나 되겠어

하나 더 추가하자 욕심부렸었는데

큰일날뻔 😅

 

 

 

 

 

무모한 메가초밥

영롱하죠?

일단 총평은..

제가 비린걸 잘 못먹어요.

그러면서 초밥은 좋아하는..ㅎㅎ

아무래도 비싼 초밥이랑은 차이가 있어요.

제가 느낀 무모한초밥은 

뷔페에서 놓여진 초밥 보다 조금 더 괜찮은 정도였어요.😂

같이 먹은 짝꿍씨는 비린맛에 둔한편인데

한번씩 먹기 괜찮다고 했어요.

 

근데 연어초밥이랑 광어초밥은

완전 괜찮더라고요?

저도 연어&광어 구성으로만 있는건

다시 먹어볼거에요. 굿굿

😋

 

양념김치 추가는 

완전 잘한 선택이었어요.

메가초밥 구성에 있기도 하지만

김치와 초밥의 궁합이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담에도 먹게된다면 양념김치는 무조건 추가할예정

800원의 행복이죠 😎

 

 

 

 

알뜰 광연초밥. 12,900원

알뜰광연초밥 12,900원

다음엔 광연초밥으로만 공략하겠습니다. 

'무모한 초밥' 여러가지 세트메뉴가 많아서 좋네요. 

 

 

무모한 초밥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행복한 프랜차이즈인 것 같아요.

이런 가격에 초밥 먹기 힘들잖아요.

많이 생기는 이유가 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