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

코스트코 갈때마다 집어오는 상품 추천 / 사고 싶은 상품 소개

김아옹 2021. 7. 13. 00:04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오랜만에 코스트코 방문했습니다. 갈때마다 집어오는 상품들 소개해드릴게요.

코스트코에만 판매하는 상품들이 많아서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어요.

모든 상품들이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해서 득템하기 딱좋은 코스트코!

 

 

 

마미와 김시스덜

코스트코 물건을 대용량으로 판매한다고 하지만 엘리베이터마저 정말 커요.
마블 영화 한 편 찍어야 할 것 같지 않나요?😎
갈 때마다다 엘베 위엄에 놀랍니다. 아무도 없어서 사진 찰칵 찍었어요.
엄마와 김동생씨 그만하고 들어오라며.. 허허

카트 잡은 사람들 6명은 거뜬히 타요. 큼직큼직하죠~~

코스트코를 한달에 두번 못해도 한번씩은 꼭 가는데 갈때마다 집어오는 물건들이 있어요.

유명한 것은 최대한 배제하고 제가 느낀 코스트코 꿀템들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

 

 

 

첫번째 / 과일치즈

과일치즈 (살구 & 아몬드) 12,990원

첫번째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맛인 과일치즈에요.

베이글에 발라먹어도 맛있고, 크래커 과자나 과일이랑도 잘 어울려요. 치즈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맛? 달달하고 살구가 씹혀요. 😋
전 김아옹하면 치즈일정도로 좋아해서 그냥 막 퍼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살구맛이 너무 맛있어서 아몬드 맛을 못먹어봤어요.. 😂 살구맛 정말 추천합니다.!.!

 

 

 

두번째 / 구워먹는 치즈 

덴마크 구워먹는치즈 15,490원

네. 또 치즈입니다. 이번에는 구워먹는 치즈에요. 발라먹는거랑 구워먹는거랑 다르잖아요? 허허😋

이아이는 삼겹살먹을때 샤샤샥 자르고 구워서 같이 먹으면 환상인 아이입니다.

한때 유튜브에 구워먹는 치즈 먹방 유명했었는데 보셨나요?

막 그냥 치즈만 구워서도 드시던데 그래도 맛있지만 삼겹살과 더해지면 환상이랍니다. 

 

 

 

세번째 / 버터구이오징어

버터구이오징어 19,990원

버터구이오징어 입니다.

제가 막 쥐포 오징어, 먹태 이런거 잘 안좋아해요. 무슨느낌인지 아시죠

근데 이건 버터구이에요. 그걸로 끝이죠. 그리고 진짜 부드러워요.

맥주 안주로 짱이라서 집에 있으면 든든한 친구랍니다.

이가 약해서 오징어 잘 못드시는 부모님도 말랑말랑 적당히 쫄깃해서 맛있게 드시는 안주랍니다.

가격이 좀 비싼듯 느껴지는데 아직 이만한 오징어 친구를 못만났네요. 😍

 

 

 

네번째 / 연어회 & 샐러드

연어회 & 샐러드 14890원

연어회는 코스트코에서 이미 유명하죠. 하지만 뺄수없어서 넣었습니다.

저는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통연어는 크기도 너무 크고

냉동실에 넣었다 먹으니 맛이 떨어지는 것같아서 이 연어회 & 샐러드를 종종 사먹어요.

진짜 가성비 찐이네요.🧐

저가격에 신선한 연어회와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답니다. 드셔보세요. 

 

 

 

다섯번째 / 한우물 곤드레 나물밥 & 전주 비빔밥

한우물 유기농 곤드레나물밥 11,900원
곤드레 나물밥
한우물 전주 비빔밥 9,990원 할인가 ( 8,490원 )
전주 비빔밥

같은 회사 냉동밥이라 같이 써봅니다.

한우물 이 회사에서 나온 냉동밥들 진짜 물건이에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4분 돌리면 맛나는 밥이 완성되는데 바쁜데 맛있는거 차려먹고 싶을때

요 두녀석이 책임져줘요.

곤드레 나물밥에 간장소스가 들어있어서 같이 비벼 먹으면 되는데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에요. 

전주 비빔밥에는 고추장과 참기름이 들어있어요.

나물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계란후라이만해서 비벼 먹으면짱짱 이랍니다.

이 냉동밥을 계기로 다른것들도 먹어봤는데 결국 다시 이친구들로 돌아오더라구요. 😊

 

 

 

여섯번째 / 썬스위트 건자두

썬 스위트 건자두 10,790원

건자두에요.!

제가 저번에 자두 포스팅 했었는데 자두가 여자들에게 굉장히 좋은 과일이더라구요.

건자두 사서 냉동실에 보관해놓고 아침에 1~2알씩 먹어주는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요즘 이거 먹는 재미로 아침에 일어나네요.

많이 먹으면 설사 유발할 수 있다고하니 하루 2알정도가 적당합니다. 😘

 

 

 

일곱번째 / 치킨꿔바로우

하림 치킨꿔바로우 11,790원

꿔바로우는 중국식 탕수육이라고 말씀드리면 될 것 같아요. 

친구랑 처음 마라탕 먹으면서 주문해봤었는데 그때 먹어보고나서 탕수육을 먹어도 꿔바로우 생각이 나더라구요?

근데 코스트코에 냉동 꿔바로우가 나왔길래 냉큼사봤는데 그때 그맛이 나는거에요.

튀김옷도 너무 맛있어요. 진짜 쫀득 바삭.😱 무조건 쟁여오는 식품입니당. 

 

 

 

애견 간식 코너도 있어요.

애견 간식 코너

애견 간식 코너도 있어요.

올때마다 사가는 강아지 동생 김행복이의 픽을 말씀드릴게요. 😎

 

 

첫번째 / 벨버드 치킨밀크껌

벨버드 치킨밀크껌 12,990원

행복이가 입이 진짜 짧아요. 강아지 간식 아무리 맛있어보이는거 사와도 흥미 제로.. 

그녀의 입맛 사로잡기 정말 힘든데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이 벨버드 치킨 밀크껌은 거의 10봉지 넘게 먹은 것 같아요.

어찌나 맛있게 잡고 뜯으시던지. 🥰 떨어지면 바로 코스트코로 달려갑니다~ 

 

 

 

두번째 / 벨버드 애견용변패드

벨버드 애견용변패드 16,490원

행복이 패드입니다. 그러고 보니 전부 벨버드 회사이네요? ( 지금 알게된거 실환가? ) 

이 배변패드는 저희 만족이 커요.

크기도 크고 진짜 흡수도 잘되고 냄새도 안나요.

행복이도 이제 익숙해져서 이 패드를 제일 좋아하더라구요.

가성비도 이정도면 최고이네요. 🙂

 

 

😊

사실 코스트코에서 소개해드릴 상품 진짜 많아요. 

나중에 진짜 하나하나씩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저도 아직 다 못사봤어요. 하나하나 미션처럼 사서 써보는중이에요.

제가 사보고 싶은 상품들 잠시 보여드리자면 ! 

 

 

와인 코너 

와인 코너

코스트코에서 많은 종류의 와인을 판매중이더라구요.

갈때마다 뭔가 멋있어보여서 구경은 하는데.. 

술 잘모르는 저는 그저 구경만하다 옵니다.

진짜 맛있는 와인 많다고 하던데 아시는거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꼭 먹어보고 싶은 와인 코너 입니다. 🤣

 

 

 

각종 샐러드 코너 

샐러드 많다.

샐러드 보이세요? 정류가 엄청 많아요. 곡물샐러드, 아보카도 샐러드, 새우리트러스 샐러드까지.. 

하나하나 먹어보고 싶은데 막상 코스트코 가면 샐러드보다 고기, 빵, 이런 식품에 손이 가서 못사오네요.

양도 많아서 혼자는 못먹겠고.. 나중에 무조건 먹어보고 싶어요. 🤤

 

 

 

곱창전골 & 낙곱새

곱창전골 29.990원
낙곱새 29,990원

오랜만에 낮에 가서 그런가 저녁에 가면 없었던 상품들이 보이더라구요.

곱창전골과 낙곱새라니.. 아니 이런것까지 코스트코에서 나와버리면 어쩌라구요. 먹어줘야지요. 😂

놀러갈때 이거 하나 사서가면 아주 마음이 든든할 것 같아요.

또 요즘 코로나때문에 식당가서 못먹으니까 하나사가서 소주한잔 딱 하면 아주 끝내주겠네요.

무조건 먹어볼 식품에 찜 해뒀습니다. 🤩

 

 

 

나중에 하나하나 먹어보고 포스팅 할거에요. 그때도 많이 봐주세요.

좋은거 맛있는거 바로바로 공유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