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

집순이 취미생활 추천합니다. 잡생각 없애기에 최고 !! 내손으로 명화 그리기 [ 피포페인팅 ]

김아옹 2021. 9. 29. 16:41
728x90
반응형

저는 고민 있을때, 스트레스 쌓일때,

아무생각 없이 멍때리고 싶을때

피포페인팅

하다보면 시간도 잘가고

마음이 편안해져요.😗

 

평소에 그림에 관심이 많으나

똥손이라 잘 못그려서

망설였는데

피포페인팅은 색깔 번호대로 칠하기만 하면

멋있는 작품이 완성이 된답니다.

 

 

 칠하는 부분이 정해져있어서

처음엔 쉽게 보고 젤 어려운

도안 클림트의 키스

선택 했어요.

 

 

 

 

 

 

 

 

 

 

2년전에 완성했었던

클림트의 키스 !

 

 

쉽게보고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복잡하고..

어렵고.. 눈이 빠질 것 같고..🤣

그래도 끈기있게 완성했더니

너무 뿌듯했어요.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변색도 없고

힘들때 색칠했던거라 그런지

더 애정이 가더라고요.

 

방 옆에 세워놓기만 해도

인테리어에도 굳굳.

 

 

 

 

 

그리고 시간이 흘러

최근에 남친이랑 같이 하려고

피포페인팅 하나씩 구입했어요.

고르는건 내가 사는건 남친이..

감사합니다. 

 

 

 

서로 도안 고르기 

상의하는 시간만 2시간

걸린듯해요.

이런거 고를때도 재밌는거 아시쥬

피포페인팅 검색하면

도안이 어마어마하니

구경 한번씩 해보세요 😊

 

 

 

 

 

 

 

 

 

 

 

왼쪽 남친꺼 오른쪽 내꺼

네이버 쇼핑하기

모모픽스 페인팅에서 구입했어요.

배송이 느려서.. ㅠㅠ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왔어유..

각자 해바라기로 선택

남친은 상대적으로 쉬운그림

저는 한번해봤다고

허세부리며 젤 어려운 해바라기로

선택했어요. 😎

 

 

 

 

 

 

 

 

 

 

 

 

 

 

남친 도안

쉬운게 쉬운게 아니었죠.

보자마자 멘붕~~

허허

 

 

 

 

 

 

 

 

 

 

 

 

 

 

제 도안입니다..

그림 형태도 안보이는

이.. 복잡한.. 도안.. 보이시나욥..

괜히 허세부리다..큰코..다쳐..버림.. 

😅

 

 

 

 

 

 

 

 

 

 

 

 

 

사은품 실환가요?

미니 피포페인팅 하나가

같이 왔어요.

리얼 귀여워서 소리지름.

사은품은 동생한테로 슝~ 

이런거 하기 귀찮아하는 동생도

한번 해볼만한 도안이라

각잡고 하네요.

귀여워라. 🤣

 

 

 

 

 

 

 

 

 

 

 

 

현재 진행중인

각자의 피포상황..

짝꿍씨 찡찡거리더니

아주 잘하고 있더라고요..

야무지게 잘하고있는 옹옹씨..

제껀 여전히 어렵지만

최선을 다해서 하고있어용.

완성하고 서로 교환하기로 했거든요. 😍

 

완성하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