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

족발야시장 / 족발&보쌈 세트메뉴 배달시켜 먹어봤어요. 날치알주먹밥은 필수입니당.. 츄릅

김아옹 2021. 8. 16. 15:03
728x90
반응형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족발야시장 봉지.

기분좋아지기 참 십쥬?😛

쉬는날 저녁하기 힘들고

코로나 때문에 외식도 힘들어서

족발야시장

배달 주문을 했습니다. 😍

 

대식가 집안답게

족발보삼 set (대)  [62,000원 족발+보쌈+보쌈김치+쟁반막국수(대)]

날치알주먹밥 6p 5,000원

선택했어요.

 

 

 

족발만 따로

보쌈만 따로도

주문 가능해요.

 

 

 

워낙 세트메뉴도 많고

사이드 메뉴들도 많아서

고르기 쉽지 않았지만

넘 맛있게 먹었어요. 

뭐먹을지 고르는

고민은 왜 해도해도

재밌을까용? 😎

 

 

 

 

 

 

 

 

족발야시장이니깐 족발먼저

윤기가 좌르르르르르~~

갓나왔는지 넘 부드럽고

잡내도 안나고 맛났어요.

전 보쌈보다 족발이 더 좋아요

당일 3~4번 매장에서

직접 삶으신다고 하는데

얼마나 일이 많으실지 ..😂

그래도 넘 맛있잖아요 엉엉 

 

 

 

 

 

 

 

 

다음은 보쌈이에요.

족발집이라 기대 별로안했는데

먹을만했어용.

근데 족발집은 확실히

족발이 맛있네요.

보쌈은 특별하게 맛있는건 아니고

그냥 보쌈맛이에요 

 

 

 

 

 

 

 

 

보쌈김치

별미였던 보쌈 김치입니다.

요게 참 역활을 잘했어용

칭찬한다 보쌈김치야~~

고기먹다가 느끼할뻔할때

김치한번씩 먹어주면

새로시작 가능하게 해주는 녀석

고마웠당 쿸 

 

 

 

 

 

 

족발엔 막국수죵?

소스를 여유있게 주셔서

맛나게 먹었어요.

막국수랑 족발 어울린다는거

제일 처음 발견하신분 어디계시나용?

감사합니다. 꾸벅 😉

 

 

 

 

 

 

요렇게 잘비벼 먹었어요

군침이 싹 돌죠?

또 먹고싶당.. 😂

 

 

 

 

 

 

족발야시장 주문하시는분들 

날치알 주먹밥 맛있는거 알고계시나용?

이거 진짜 기대안하고

밥 먹고싶어서 주문한건데

넘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감칠맛 대박..

꼭 드시기로 약속 😝

 

 

 

 

 

반응형

떼샷.

넘 아름답죵?

배달음식 줄여야하는데

이놈의 코로나때문에

어쩔 수 없이 먹는날이

많아지고있네요.

외식하고싶어유.. 😂

 

 

 

 

 

 

 

맛있었던 한입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깻잎에 야무지게 싸먹었어용.

냠냠 불족발도 판매하던데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요즘 족발도 프랜차이즈 

너무 많던데

하나하나 먹어보고 싶어요.😁

살빼야되는데..

먹어볼게 너무 많네용.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