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러 다니기

[천안신부동 / 크라상점] 10개 9900원 크루와상 골라담기

김아옹 2021. 7. 3. 12:06
728x90
반응형

 

크라상점 천안신부점

충남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22 1층

매일 11:00 - 22:00 재료 소진시 마감

 

 

천안 신부동에 크루아상점이 생겼어요. 가게 이름에서도 크루아상 파는구나 느껴지네요.
외관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게 한 번은  들어가고 싶게 만든 것 같아요.
특히나 눈길을 끄는 1BOX 10개 9900원!
대부분 사람들이 한 박스씩 손에 들고 나오시더라고요.

 

 

메뉴 좀 보세요.. 앙버터 크루아상이라니 역시 음식에 진심인 K 민족.. 자랑스럽습니다.
어떤 걸로 10개를 담아야 할지 고민인 게 아니라 어떤 걸 포기해야 할지 고민일 것 같은데요?

 

신뢰도가 쌓이는 소리

 

요즘 시국에 빵집 들어가면 진열돼있는 빵들 괜히 찝찝하다는 생각 안 해보셨나요?
크루아상점 문 앞에 최대 3팀 입장 부탁드립니다. 문구 붙어있을 뿐인데 안심되고 깔끔해 보이네요.
이렇게 잘 지켜주시는 분들 때문에 이용하는 입장에서 정말 감사하답니다.
저도 장사하는 입장에서 더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담아보자 10개 고고고

저 역시도 10개 박스패키지를 이용해봤습니다.

 

무엇을 무엇을 고를까요. 알아맞춰보세용.

대부분 하나에 천원이에요. 2~3개 정도만 1200원이더라구요.

크루와상 신나게 골라담았습니다.

 

이거 먹으러 왔는데...? 뜨드든...

근데 누텔라 맛이 없는 거예요.. 제일 먹어보고 싶었는데.. 떨리는 심정으로 사장님께 누텔라 품절인가요?
여쭤봤더니 바로 가져다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친절하신 사장님.
바로바로 채워주시는 걸 보니 빈 곳이 있어도 품절이 아닐 확률이 더 높은 것 같아요.
회전율이 빠르다 보니 텅 비었을 뿐이었어요. 누텔라 채우시면서 다른 것도  채워 넣으시더라고요.
찾는 메뉴 없으면 사장님께 말씀드려보세요.!

 

하이 반가워 누텔라 

 

 

 

모든 제품은 당일 생산으로 바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고 합니다. (당연함)
저는 앙버터 크루아상이 있어서 사장님께 녹으면 어쩌나 여쭤보니
오늘 먹을 거면 먹기 전까지는 냉장보관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집에 와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밤에 먹었는데 차가워도 맛있어요.
장기 보관일 경우엔 냉동 보관 후 자연해동이네요.

 

 

이 순간 만큼은 부러운사람 아무도 없다. 

크루아상점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해주시네요. 간단하게 선물 사 가야 할 곳 있을 때 사가도 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룰루랄라 세상 다가진 느낌이었네요. 행복 별거 없네요. 크루와상=행복 

 

오마이갓 

제일 맛있었던 거 1. 앙버터 2. 말차 3. 초코 생크림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싼 맛 안 나고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은데? 싶은 정도예요.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신부동 나갈 일 있으시면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