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하기

bhc 포테킹 후라이드 먹어본 솔직 후기 / 스윗 하바네로 소스 맛있다.

김아옹 2021. 7. 24. 21:30
728x90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데이트 못하고 있어요. 😭

오랜만에 야식으로 치킨 배달시켜 

차에서 데이트 했어요. 

둘다 치킨집하면서 남의 치킨 좋아하네요.

다른 음식인 느낌이랄까? 😅

 

 

오늘 당첨된 아이는

bhc의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입니다.

짝꿍씨는 후라이드파에요.

양념파였던 저도 후라이드 매력에

빠지고 있는중..

 

 

 


포테킹 후라이드

 

포테킹 후라이드 18,000원

포테킹 후라이드 콤보 20,500원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19,500원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집 하는 커플답게 박스부터

평가 들어갑니다. 오~ 잘뽑았는데 

서로 한마디씩 하는중. 😎

냄새는 합격입니다. 

 

 

 

 

 

 

포테킹 후라이드

저희는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주문했어요.

소스가 포함이냐 아니냐 차이네요. 

 

 

 

 

 

 

맛도 합격이에요.

바삭하고 담백하고 양념이 되있는건지

간이 딱 맞네요.

다만 튀김옷에 붙어있는 감자가 부족한 느낌 😂

조금만 더 붙어있었다면 

좋았겠다 하는 그런 아쉬움이 있었네요.

 

 

 

 

 

 

스윗 하바네로 소스

요즘 프랜차이즈 소스 특이한 맛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소스 이름만으론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네요.. 스윗 하바네로 맛이 뭔지 궁금했어요.

 

 

 

 

 

 

스윗 하바네로

색깔은 주황색이네요.

냄새는 카레같은 냄새에요.

카레는 아닌데 굳이 말하자면 카레랑 비슷한..

그런 느낌적인 느낌 

맛..진짜 맛있어요.

bhc는 진짜 소스맛집이네요.

어떻게 이런 소스를 만든거지..

어떤 쩝쩝박사가 계신건가요.

뿌링소스도 환장인데

하바네로 소스 대환장이에요.

치킨이랑 찍어먹으면 진짜 치킨맛을

+100정도 더 별미로 만들어줘요.

굿잡

 

 

 

 

 

 

 

닭다리 뜯기

사이좋게 닭다리 뜯기

감자튀김이 붙은 튀김옷이 중요한

치킨인데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엔 다른 지점에서 먹어보려구요.

점바점이 심할 것 같은 느낌..

소스는 1000점 

재구매의사는 완전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